댕댕맘님님의 팜에이트 감자 샐러드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댕댕맘님님의 팜에이트 감자 샐러드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댕댕맘님
리뷰4374
조회수 32 작성일자 26.05.03
감자샐러드는 부드러운 식감이 좋은 반찬입니다.
고소한 마요네즈와 감자의 조화가 잘 어울립니다.오이 당근을 넣으면 맛이 배가됩니다.
은은한 단맛과 짭짤함이 균형 있게 느껴졌습니다.
중간중간 들어간 채소가 식감을 더욱 살려주었습니다.
#일반식 #점심

1인분(100g)
50kcal
팜에이트감자 샐러드
4.8(리뷰 6개)
·식단기록3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