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키미님의 샐러드미인 마카로니샐러드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김키미님의 샐러드미인 마카로니샐러드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김키미
리뷰4201
조회수 22 작성일자 26.05.03
마카로니 샐러드를 밑반찬으로 먹었습니다. 마카로니 샐러드는 제가 좀 좋아하는 샐러드다 보니까 밑반찬으로 나왔을 때 자주 먹고 있어요. 마요네즈에 조금 버무려져 있는 마카로니인데 너무 느끼하지도 않아서 좋았습니다 해가지고. 누군가를 샐러드다 보니까 조금 더 다양하게 먹기도 편했던 것 같아요
#일반식 #점심

1인분(100g)
214kcal
샐러드미인마카로니샐러드
4.8(리뷰 94개)
·식단기록207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