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야호이님의 찐고구마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호야호이님의 찐고구마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호야호이
리뷰123
조회수 20 작성일자 26.05.03
고구마를 받아서 세척한 후 가스렌지에서 쪘어요. 이렇게 해 놓으면 다음 날 추출할 때 먹을 수 있어? 좋은 것 같아요. 고구마를 받아서 바로 하지 않았더니 약간 마른 것도 있네요. 호박고구마는 언제나 먹어도 맛있는 것 같아요. 내일 아침에도 우유와 함께 먹어야겠어요.
#일반식 #간식

1인분(50g)
60kcal
찐고구마
4.8(리뷰 188개)
·식단기록1.5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