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린공쥬님의 원푸드 불고기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아린공쥬님의 원푸드 불고기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아린공쥬
리뷰274
조회수 21 작성일자 26.05.03
불고기 너무 좋아해요. 식당가서 먹는 것도 고기 사서 직접 양념해서 재서 먹는 것도 다 좋아해요. 이 불고기는 밥이랑 같이 먹어도 좋지만 잘게 잘라서 떡국떡 넣고 궁중 떡볶이 스타일로 먹어도 좋고 주먹밥으로 만들어 먹어도 아이들이 참 좋아해요. 고기만 좋으면 다 맛있죠
#일반식 #저녁

1인분(275g)
449kcal
원푸드불고기
4.9(리뷰 78개)
·식단기록3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