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boya님의 삼육 고구마, 호박에게 바나나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bboya님의 삼육 고구마, 호박에게 바나나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bboya
리뷰4237
조회수 79 작성일자 26.05.04
고구마가 있어서 해동을 해서 바로 먹었는데 방금 본 것처럼 맛있더라구요 고구마나 감자 같은 구황작물은 평소에 너무너무 좋아해서 자주 먹는데 오랜만에 고구마를 먹게 되는 것 같아요 요즘은 감자의 푹 빠져 있었습니다 맛있는데 배가 불러서 많이 먹지는 못했어요
#일반식 #간식

1잔(190ml)
100kcal
삼육고구마, 호박에게 바나나
4.6(리뷰 18개)
·식단기록3천+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