짱구뉜님의 낙지전골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짱구뉜님의 낙지전골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짱구뉜
리뷰12843
조회수 20 작성일자 25.11.20
낙지전골 넘 맛있어요
감칠맛 좋고 싱싱합니다
낙지전골에 다양한 해산물이 좋습니다
또 먹고 싶은 맛집입니다 배고프내요
#일반식 #점심

1인분(300g)
416kcal
낙지전골
4.9(리뷰 61개)
·식단기록869회0
짱구뉜
리뷰12843

1인분(300g)
416kcal
낙지전골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