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isou님의 원푸드 불고기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gisou님의 원푸드 불고기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gisou
리뷰248
조회수 19 작성일자 26.05.04
불고기 입니다
상추와 어울리는 불고기.
상추가 커서 조금따왔어요.
그랬더니 부인이. 불고기를 해주니
아주 맛있어요
부인이 해주는 음식은 나는 잘 맛아서 그런지
잘먹습니다
애들도 엄마 음식이 좋다고 하면서 배달음식도
자주 시킵니다
나는 집밥이 좋아요
#일반식 #점심

1인분(275g)
449kcal
원푸드불고기
4.9(리뷰 78개)
·식단기록3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