쭈우우우우님의 돌솥비빔밥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쭈우우우우님의 돌솥비빔밥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쭈우우우우
리뷰276
조회수 17 작성일자 25.11.20
비빔밥도 맛있지만 따뜻한 돌솥 비빔밥이 더 맛있는거 같아요 채소 잘 안먹는데 이렇게 비벼 먹으니 채소를 많이 먹게 되어 좋아요 비비면서도 군침이 도네요
#일반식 #점심

1인분(300g)
472kcal
돌솥비빔밥
4.8(리뷰 274개)
·식단기록9천+0
쭈우우우우
리뷰276

1인분(300g)
472kcal
돌솥비빔밥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