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수없음님의 우동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알수없음님의 우동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알수없음
리뷰1781
조회수 22 작성일자 26.05.04
점심으로 김밥을 만들어 먹었습니다. 김밥만 먹기가 아쉬워 우동도 만들어 먹었습니다. 원래 라면을 먹고싶었지만 아이랑 먹는거라 조금 더 건강한걸 먹자고해서 만들었는데 국물이 시워하고 면도 사누키우동을 사용해서 인지 쫄깃해서 먹는 재미도 있었습니다.
#일반식 #점심

100g(100g)
361kcal
우동
4.7(리뷰 648개)
·식단기록3.8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