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런볼조아님의 GS25 스테비아 방울토마토 샐러드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홈런볼조아님의 GS25 스테비아 방울토마토 샐러드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홈런볼조아
리뷰3294
조회수 20 작성일자 26.05.04
모닝빵에 바베큐로 샐러드를 만들 때 추가해서 먹으라고 나온 슬라이스된 토마토와 양파입니다. 그냥 먹어도 맛있지만 행버거를 만들 때 넣어서 먹으면 더 상큼하고 신선한 맛을 느낄 수 있어요. 고기를 많이 넣을 수록 맛이 진해지므로 양껏 넣어요.
#일반식 #저녁

1인분(175g)
138kcal
GS25스테비아 방울토마토 샐러드
5.0(리뷰 48개)
·식단기록256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