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쁜건아니예요님의 해태 허니버터칩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이쁜건아니예요님의 해태 허니버터칩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이쁜건아니예요
리뷰2787
조회수 16 작성일자 26.05.04
허니버터칩입니다 친구가 늘 한봉지 사주는건데 이거 집에와서 밥 먹고 먹으니 달달하고 즇숮니다 와인에도 좋고 맥주애도 너무 좋습니다 이거 아둘도 좋아햐여 예전에는 구하기 어려웟는데 요즘애는 구하기 쉬워요 가격도 좋아요 맛잇게 먹엣습니다
#일반식 #저녁

1인분(38g)
215kcal
해태허니버터칩
4.8(리뷰 154개)
·식단기록227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