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댕님의 닭가슴살 샐러드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도댕님의 닭가슴살 샐러드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도댕
리뷰49
조회수 45 작성일자 26.05.04
남편과 저녁에 가볍게 먹기위해 닭가슴살과
야채로 샐러드를 만들었어요.
야채는 유러피안이라는 종류로 다른 야채와
다르게 부드럽고 아삭하니 촉감이 좋네요.
랜치소스를 위에 뿌렸는데 약간의 새콤함이
입맛을 돋구네요. 가벼운 한끼로 좋아요.
#일반식 #저녁

1인분(100g)
67kcal
닭가슴살 샐러드
4.9(리뷰 141개)
·식단기록7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