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쁜건아니예요님의 동원 연어 샐러드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이쁜건아니예요님의 동원 연어 샐러드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이쁜건아니예요
리뷰2787
조회수 20 작성일자 26.05.04
저녁애 주문한 연어 샐러드입니다 칼로리좀 맏춰보려고요 며칠 내냐 칼로리 늎읔 음삭들을 먹엇더니 연휴동어뉴설아 좀 찌엇습니다 연어안에 게살도 들어가잇엇킄에 맛잇엇어요 드래싱도 너무 좋았고 야채가 정말 신선 햤어요 밑애 노랑콩도 좋앗습니다
#일반식 #저녁

1인분(100g)
265kcal
동원연어 샐러드
4.9(리뷰 27개)
·식단기록33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