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르샤님의 농심 고구마깡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오르샤님의 농심 고구마깡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오르샤
리뷰175
조회수 21 작성일자 26.05.04
고구마의 달콤한 맛과 흑깨의 고소한 맛이 어우러진 바삭한스낵 입안가득 달콤함이 그리고 바삭한식감이 좋다 가끔씹히는 검은깨는 고소함이 입안가득~티브보면서 하나씩 먹다보면 한봉지 순삭~우유랑같이먹어도 음료랑같이먹어도 궁합이 좋다
#일반식 #간식

1인분(83g)
410kcal
농심고구마깡
4.7(리뷰 138개)
·식단기록158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