냠냐밍밍님의 에그인헬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냠냐밍밍님의 에그인헬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냠냐밍밍
리뷰964
조회수 27 작성일자 26.05.05
에그인헬은 토마토의 상큼한 산미에 향신료가 어우러지고, 부드러운 달걀이 더해져 따뜻하고 깊은 감칠맛이 살아있는 중동식 스튜로 아삭한 채소와 부드러운 달걀이 조화를 이루는 식감이 일품이며, 향신료가 더해진 적절한 간 덕분에 뒷맛이 깔끔해요
#일반식 #점심

1인분(300g)
393kcal
에그인헬
5.0(리뷰 71개)
·식단기록370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