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여니2님의 웰스토리 카나페샐러드 리뷰
야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주여니2님의 웰스토리 카나페샐러드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주여니2
리뷰5656
조회수 22 작성일자 26.05.05
늦은 저녁에 미니 카나페 간단히 만들어서 먹었어요. 바삭한 미니바게트 위에 감자 샐러드 올리고 새콤달콤한 사과 슬라이스 해서 쌓아주었답니다. 한입 사이즈라서 먹기도 편하고 깔끔한 맛이랍니다. 바게트의 맛과 담백한 감자 맛 그리고 달콤한 사과의 맛이 잘 어울려요
#일반식 #야식

1인분(0)
376kcal
웰스토리카나페샐러드
4.9(리뷰 20개)
·식단기록244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