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지연님의 미스터피자 샐러드바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지연님의 미스터피자 샐러드바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지연
리뷰105
조회수 14 작성일자 25.09.27
샐러드 바에 가서 샐러드와 비빔면과 애플샐러드를 접시에 담아봤다. 애플샐러드는 상큼하면서 드레싱 소스가 깔끔해서 비빔면과 잘 어울렸다
#일반식 #점심

1인분(0)
300kcal
미스터피자샐러드바
4.8(리뷰 57개)
·식단기록8천+0
지니지연
리뷰105

1인분(0)
300kcal
미스터피자샐러드바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