샘워싱턴님의 고구마 리뷰
간식에 다이어트식으로 먹은 샘워싱턴님의 고구마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샘워싱턴
리뷰4207
조회수 17 작성일자 25.11.20
식이섬유가 풍부한 고구마 아침이나 간식으로 자주 쪄먹거든요. 맛도 좋고 요즘에 겨울이라 추워서 너무 괜찮은 간식인거 같아요.
#다이어트식 #간식

1개(100g)
86kcal
고구마
4.8(리뷰 875개)
·식단기록60.2만+0
샘워싱턴
리뷰4207

1개(100g)
86kcal
고구마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