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어도먹어도님의 카푸치노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먹어도먹어도님의 카푸치노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먹어도먹어도
리뷰254
조회수 14 작성일자 26.05.05
친구와 함께 마셨던 카푸치노 오랜만에 사진첩을 보다가 이 사실을 봤는데 추억이 새록새록 돋네요. 어디껀데 솔직히 기억 안 나는데 지나고 맛있게 마셨던 기억이 납니다. 모양도 너무 예쁘고 커피도 맛있고 양도 많아서 좋았어요. 시나몬 가루도 많이 뿌려져서 더 좋았던 것 같아요.
#일반식 #간식

1잔(275ml)
54kcal
카푸치노
4.8(리뷰 122개)
·식단기록1천+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