쭈우우우우님의 쿠차라 스테이크 샐러드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쭈우우우우님의 쿠차라 스테이크 샐러드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쭈우우우우
리뷰276
조회수 23 작성일자 25.11.20
스테이크 고기가 적당하게 익어서 질기지 않고 맛있어요
채소 잘 안먹어서 일부러 스테이크 샐러드로 먹는데 이렇게 먹으니까 채소도 다 먹게 되네요
#일반식 #점심

1인분(200g)
560kcal
쿠차라스테이크 샐러드
4.8(리뷰 14개)
·식단기록66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