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aehee님의 오미자에이드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chaehee님의 오미자에이드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chaehee
리뷰7568
조회수 19 작성일자 26.05.05
서지초가뜰에서 정성껏 담근 오미자청으로 만든 오미자 에이드는 빛깔 부터가 곱고 향기도 새콤하니 달콤하기도 해. 미각과 후각 모두 끌리는 메뉴입니다. 오미자 에이드는 새콤달콤하고 탄산이 들어가 청량해. 식후에 먹으니 입속이 시원하니 좋았습니다.
#일반식 #저녁

1잔(190ml)
90kcal
오미자에이드
4.8(리뷰 35개)
·식단기록42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