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해티피니님의 비비고 찰보리 감자 만두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사랑해티피니님의 비비고 찰보리 감자 만두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사랑해티피니
리뷰808
조회수 28 작성일자 26.05.06
비비고 찰보리 감자만두 사봤는데 만두피가 정말 쫄깃쫄깃하네요. 찰보리가 들어가서 그런지 일반 만두보다 훨씬 고소하고 씹는 맛이 참 좋아요. 속도 꽉 차 있어서 몇 개만 먹어도 아주 든든합니다. 요리 솜씨가 많이 서툴러도 찜기에 넣고 찌기만 하면 되니 편해요. 모양도 동글동글 예뻐서 간식으로 내놓기도 좋고 담백하고 쫀득한 맛이 입에 착착 붙어요
#일반식 #간식

1인분(400g)
900kcal
비비고찰보리 감자 만두
4.9(리뷰 16개)
·식단기록55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