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99771234님의 오미자에이드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99771234님의 오미자에이드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99771234
리뷰12743
조회수 11 작성일자 26.05.06
오미자 가루로 만든 오미자 에이드입니다 에이드는 탄산수를 넣어서 톡 쏘는 맛으류 먹음 맛있습니다 얼음이랑 같이 넣어서 디저트 느낌으로 먹었습니다 간식 시간에 동료들이랑 같에 수다떨면서 한잔 하기에 좋아서 만족합니다 에이드로 추천드랴요
#일반식 #간식

1잔(190ml)
90kcal
오미자에이드
4.8(리뷰 35개)
·식단기록42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