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레인님의 호박고구마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그레인님의 호박고구마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그레인
리뷰1797
조회수 21 작성일자 26.05.06
고구마가 먹고싶어서 마트에서 한봉 사왔어요.
냄비에 찔까하다 귀찮아서..ㅋㅋ 전기압력밥솥에 물 살짝 넣고 만능찜모드로 20분 쪄먹었습니다.
포슬포슬 노랗게 잘 익었더군요.
접시에 덜어 조금 식힌 뒤 껍질을 까먹었는데 달고 맛있었습니다.
#일반식 #간식

100g(100g)
155kcal
호박고구마
4.8(리뷰 162개)
·식단기록724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