뀰뀰난님의 밤고구마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뀰뀰난님의 밤고구마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뀰뀰난
리뷰4557
조회수 24 작성일자 26.05.06
어제는 가족들이랑 다같이 저녁을 먹어주려고 식당에 방문을 해주었습니다. 식당에서 고구마가 나와가지고 아주조금먹어주었습니다. 고구마를 이렇게 생으로 먹은게 처음인데 맛이 좋더라구요. 고구마의 아삭아삭한 맛이 기분좋게 해주네요.
#일반식 #저녁

100g(100g)
128kcal
밤고구마
4.9(리뷰 62개)
·식단기록612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