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stherJJ님의 베이컨 리뷰
아침에 일반식으로 먹은 EstherJJ님의 베이컨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EstherJJ
리뷰26
조회수 17 작성일자 26.05.06
마트에서 판촉하시는분이 날짜 기입이 잘못 기재되었다며 반값 세일에 1+1으로 주신다고 해서 사왔어요. 여러종류의 베이컨을 먹어보았지만 훈제향도 약하고 찡한 맛을 못봐서 기대 안했는데 두께도 좋고 훈제향도 나름 있어서 아주 흐ㅂ족하게 먹었습니다.
#일반식 #아침

1얇은 슬라이스(5g)
27kcal
베이컨
4.9(리뷰 136개)
·식단기록1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