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icha747님의 호박고구마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micha747님의 호박고구마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micha747
리뷰1270
조회수 22 작성일자 26.05.06
미국 뷔페 식당에 자주 등장하는 호박 고구마 구이입니다 호일로 돌돌말아 오븐에 구웠어요.겨울철에 파는 군고구마와 맛이 흡사 합니다.대신 조금 더 촉촉하면서 부드러워요. 색깔도 진한 주황색입니다. 단 맛이 굉장이 강했어요. 수저로 긁어서 맛있게 먹었습니다.
#일반식 #저녁

100g(100g)
155kcal
호박고구마
4.8(리뷰 162개)
·식단기록724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