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jkk님의 파프리카 샐러드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jjkk님의 파프리카 샐러드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jjkk
리뷰570
조회수 16 작성일자 26.05.06
파프리카 샐러드를 라면과 같이 먹었다. 아삭하게 씹히는 식감과 상큼한 맛이 입안을 깔끔하게 해줬다. 색깔마다 조금씩 다른 단맛이 느껴져 먹는 재미도 있었고, 부담 없이 가볍게 즐기기 좋았다. 상쾌하게 기분을 환기해주는 저녁 시간이었다.
#일반식 #저녁

1인분(175g)
46kcal
파프리카 샐러드
4.8(리뷰 59개)
·식단기록305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