벽산님의 맥스봉 맥스봉 리뷰
아침에 일반식으로 먹은 벽산님의 맥스봉 맥스봉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벽산
리뷰1795
조회수 31 작성일자 26.05.06
집에 맥스봉이 있어서 차안에서 아침에 먹어 봤어요
치즈맛인데 부드러우면서 고소하고 짭짤한 맛이 났어요
조금 출출할때 한개 먹기 딱 알맞은 양인거 같아요
개별 포장이 되어 있어서 가방안에 넣어 다니면서
언제 어디서든지 먹을수 있어서 좋았어요
#일반식 #아침

1인분(90g)
205kcal
맥스봉맥스봉
4.7(리뷰 43개)
·식단기록147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