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경2님의 용과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수경2님의 용과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수경2
리뷰2821
조회수 14 작성일자 26.05.06
샐러드바에 가면 많이 있는 냉동과일샐러드?에
들어가 있는 용과는 많이 먹어 봤는데
(근데 차가워서 맛이 잘 안남ㅋㅋ)
생으로는 처음 먹어보네요!ㅎㅎ
생긴건 복잡하게 생겨서 어떻게 먹어야 할지
고민 될 수 있는데요.
그냥 자르면 끝입니다ㅋㅋ
양쪽 끝 자르고 반으로 잘랐어요!
#일반식 #간식

100g(100g)
51kcal
용과
4.7(리뷰 162개)
·식단기록705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