황레지나님의 원푸드 불고기 리뷰
아침에 일반식으로 먹은 황레지나님의 원푸드 불고기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황레지나
리뷰1338
조회수 18 작성일자 26.05.07
오늘아침은불고기에다콩나물을넿어복았어요
소고기를사다간장넣고 파마늘넣고 매실액넣고 후추넣고조물조물무쳐볶았어요
달콤하고맛있네요 콩나물과같이볶으니씹히는맛도좋고 영 양면에서도좋은거같아요
손자도좋아하고 남편도좋아하네요
#일반식 #아침

1인분(275g)
449kcal
원푸드불고기
4.9(리뷰 78개)
·식단기록3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