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스미님의 키친콤마 가지라자냐 리뷰
아침에 일반식으로 먹은 사스미님의 키친콤마 가지라자냐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사스미
리뷰2490
조회수 22 작성일자 26.05.07
가지 구워서 요리했어요 허브솔트 솔솔 뿌려서 구우니카 맛나네요 건강에도 좋다고 해서 꾸준히 먹고 있어요 ㅎㅎ 맛있어서 계속 먹게 되네요 다이어트식으로 좋네요 ㅋㅋ 가지 가격도 싸게 구매했어요 추천하는 요리입니다 ㅋㅋ 가지 해서 드셔 보세요
#일반식 #아침

1인분(0)
831kcal
키친콤마가지라자냐
4.8(리뷰 16개)
·식단기록40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