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함께님의 고구마 리뷰
아침에 다이어트식으로 먹은 우리함께님의 고구마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우리함께
리뷰1
조회수 16 작성일자 25.11.20
아침에 간판하게 고구마를 구워서
먹으니 맛도좋고 영양도좋아서 아침에
딱인거같아요 오븐에 구워먹으니 당도도
높아서 먹는네네 기분이 좋아집니다
#다이어트식 #아침

1개(100g)
86kcal
고구마
4.8(리뷰 875개)
·식단기록60.2만+0
우리함께
리뷰1

1개(100g)
86kcal
고구마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