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552310님의 햇반 잡곡밥 리뷰
저녁에 혈당관리식으로 먹은 지니5552310님의 햇반 잡곡밥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552310
리뷰6666
조회수 14 작성일자 25.11.20
오늘은 밥하는날이예요. 햇반가끔 먹기도하지만
잡곡밥을 해서 냉동실에 넣어놓기도 해요
잡곡은 그때그때 바뀌는데 오늘은 귀리와 렌팅콩으로 했어요.구수해요
#혈당관리식 #저녁

1인분(210g)
315kcal
햇반잡곡밥
4.8(리뷰 156개)
·식단기록18.4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