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치차차님의 소유라멘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치치차차님의 소유라멘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치치차차
리뷰220
조회수 12 작성일자 26.05.07
남자친구 추천으로 소유라멘을 먹어봤어요 맑고 깊은 감칠맛이 살아있는 쇼유라멘은 간장의 은은한 풍미와 진한 육수가 조화를 이루며 깔끔하면서도 깊은 맛을 전해졌어요 탱글한 면발은 국물을 가득 머금어 씹을수록 고소함이 퍼지고, 차슈의 부드러운 육향과 아삭한 토핑이 더해져 한 그릇 끝까지 만족스러웠어요
#일반식 #점심

1인분(300g)
410kcal
소유라멘
4.8(리뷰 59개)
·식단기록90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