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브라카타브라26님의 소유라멘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아브라카타브라26님의 소유라멘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아브라카타브라26
리뷰304
조회수 17 작성일자 26.05.07
한 스푼 떠먹어보면 입안 가득 깔끔한 감칠맛이 퍼져요. 돈코츠 라멘처럼 묵직하고 느끼한 맛이 아니라, 닭 육수나 해물 육수에 간장을 더해 깊고 시원한 맛이 납니다
보통 소유 라멘은 국물이 잘 배어들 수 있는 얇은 면이나 약간 꼬들꼬들한 면을 쓰는데, 후루룩 넘길 때마다 간장의 짭조름한 풍미가 면발 사이사이에 느껴져서 정말 조화로워요.
#일반식 #점심

1인분(300g)
410kcal
소유라멘
4.8(리뷰 59개)
·식단기록90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