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루민느님의 데체코 바질페스토 리뷰
점심에 다이어트식으로 먹은 블루민느님의 데체코 바질페스토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블루민느
리뷰1723
조회수 19 작성일자 25.11.21
바질페스토에요 요리해서 먹음 더욱
맛나고 새우나 파스타요리할때 자주먹고잇어요
완전추천드려요~ 캐슈넛 바질 갈아서 만든제품인데
소분해서 보관해요. (냉동)
#다이어트식 #점심

1인분(100g)
475kcal
데체코바질페스토
4.8(리뷰 52개)
·식단기록155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