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모르파티7님의 고구마 리뷰
점심에 다이어트식으로 먹은 아모르파티7님의 고구마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아모르파티7
리뷰56
조회수 19 작성일자 25.09.27
굽는거보다
찌는게 칼로리가 좀 더 낮다하여
쪘어요
간식보다는 식사로
햇고구마라 굽지 않아도 맛있네요
우유랑 같이 먹어요~
#다이어트식 #점심

1개(100g)
86kcal
고구마
4.8(리뷰 875개)
·식단기록60.2만+0
아모르파티7
리뷰56

1개(100g)
86kcal
고구마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