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첩한꾸잉님의 콘샐러드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민첩한꾸잉님의 콘샐러드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민첩한꾸잉
리뷰673
조회수 24 작성일자 26.05.08
오늘의 점심
냉우동 하이라이스 크림치킨 도토리묵 콘샐러드
역시 더운 여름이 다가와서 맛있는 음식으로 힘내야죠
크림치킨은 부드럽고 꾸덕한 크림소스가 닭에 잘 배어나는 치킨 스타일이라서 맛났음
하이라이스는 간이 딱 좋고 건더기도 많아서 맛났음
#일반식 #점심

1인분(120g)
44kcal
콘샐러드
4.9(리뷰 98개)
·식단기록317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