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lowerhyun님의 데체코 스파게티니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flowerhyun님의 데체코 스파게티니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flowerhyun
리뷰7243
조회수 26 작성일자 25.11.21
먹물 파스타를 파는 친구 가게에 갔어요 ㅎㅎ 데체코 면을 쓰는 곳인데 먹물 파스타도 참 맛나더라고요. 고소하니~ ㅎㅎ 먹고 나서 입 조심!
#일반식 #저녁

1인분(100g)
345kcal
데체코스파게티니
5.0(리뷰 7개)
·식단기록8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