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냥지나님의 오리온 무뚝뚝 고구마칩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그냥지나님의 오리온 무뚝뚝 고구마칩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그냥지나
리뷰1323
조회수 35 작성일자 25.11.21
직장에서 오후에 간식거리로 먹으려고 편의점에서 오리온에서 만든 무뚝뚝 스낵을 구입했습니다. 생감자로 만든 바삭하고 맛있게 먹었습니다
#일반식 #간식

1인분(56g)
291kcal
오리온무뚝뚝 고구마칩
4.7(리뷰 34개)
·식단기록9회0
그냥지나
리뷰1323

1인분(56g)
291kcal
오리온무뚝뚝 고구마칩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