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무도님의 Likesky 고구마스틱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아무도님의 Likesky 고구마스틱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아무도
리뷰316
조회수 25 작성일자 26.05.09
얇아서 더 바삭하고 크럼치한 고구마스틱입니다
원랴 고구마를 좋아하는데 기름에 튀긴거니 뭐 더 좋아하죠 ㅋㅋㅋㅋ 기름을 쫙 빼서 그런지 손에 묻어나는 기름도 적고 특유의 기름냄새도 없어서 자꾸자꾸 손이 가네요
친구도 먹어보더니 처음에는 별말 없더니 자꾸만 집어먹는걸 보니 맛있나봐요 ㅋㅋㅋ
#일반식 #간식

1인분(63g)
307kcal
Likesky고구마스틱
4.7(리뷰 30개)
·식단기록76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