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366842님의 오미자에이드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366842님의 오미자에이드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366842
리뷰1890
조회수 18 작성일자 26.05.09
오미자에이드를 간식으로 먹었습니다.
오미자는 다섯가지 맛이 난다고 해서 오미자인데요 ,정말 새콤하면서도 쌉싸름한 맛이 나고 오묘한 맛입니다.
여기에 꿀을 약간 타서 시원하게 오미자에이드로 마시면 정말 상큼하면서도 깔끔한 에이드맛이 납니다
#일반식 #간식

1잔(190ml)
90kcal
오미자에이드
4.8(리뷰 35개)
·식단기록42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