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릇푸릇님의 GS25 꽃맛살 샐러드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푸릇푸릇님의 GS25 꽃맛살 샐러드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푸릇푸릇
리뷰1826
조회수 17 작성일자 26.05.09
꽃맛살 샐러드 만들어서 먹었어요.
붉은색과 흰색이 어우러진 꽃송이 모양의 꽃맛살을 마요네즈에 머무려서 먹으면 됩니다.
일반 게맛살보다 연육 함량이 높아 쫄깃하고 탱탱한 식감이 있어요.
샐러드나 사라다 요리에 많이 활용하고 샌드위치나 유부초밥에 토핑으로 올려서 먹기도 합니다.
#일반식 #점심

1인분(157g)
130kcal
GS25꽃맛살 샐러드
4.8(리뷰 11개)
·식단기록46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