똘만두님의 소유라멘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똘만두님의 소유라멘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똘만두
리뷰682
조회수 22 작성일자 26.05.10
오늘 저녁은 밖에 나가서 소유라멘을 사먹었어요 약간 무슨 간장과 된장느낌의 베이스가 나서 아침에 먹었던 된장찌개가 은근슬쩍 생각나더라고요~!! 그래도 뭔가 국물이 깔끔하고 은근 매콤해 너무 맛있게 먹을 수 있었으며, 배부르게 잘먹었네요
#일반식 #저녁

1인분(300g)
410kcal
소유라멘
4.8(리뷰 59개)
·식단기록90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