써니짱이야님의 우동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써니짱이야님의 우동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써니짱이야
리뷰165
조회수 9 작성일자 26.05.10
우동입니다 면발은 쫄깃하고 국물은 짭쪼름한 시원칼칼한 맛이에요 여기에 어묵 약간 넣어서 먹으면 감칠맛이 업그레이드되지요 고춧가루 약간 쭈려서 먹으면 느끼함 덜해서 자꾸 손이 간답니다 약간 쌀쌀한 날씨에 국물 생각날 때 우동이 딱이네요
#일반식 #점심

100g(100g)
361kcal
우동
4.7(리뷰 648개)
·식단기록3.8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