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로닠님의 롯데 마가렛트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베로닠님의 롯데 마가렛트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베로닠
리뷰106
조회수 10 작성일자 26.05.10
부드럽고 폭신한과자 마가렛트는 두개나 들어있어서 더 좋아요 ㅎㅎ 커피랑 먹어도 우유랑 먹어도 맛있어요.
마가렛트(오리지널 기준)는 1봉지(22g) 기준으로 열량 112kcal, 탄수화물 13g(당류 6g), 지방 6g(포화지방 2.9g), 단백질 1.5g, 나트륨 80mg으로 정리됩니다
#일반식 #간식

1인분(22g)
112kcal
롯데마가렛트
4.7(리뷰 214개)
·식단기록1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