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이반님의 오뚜기 카레가루 약간 매운맛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경이반님의 오뚜기 카레가루 약간 매운맛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경이반
리뷰3207
조회수 14 작성일자 26.05.10
카레 향이 먼저 올라오면서 은은한 매콤함이 뒤쪽에서 천천히 퍼집니다 감자나 당근은 포슬하게 익어 자연스러운 단맛을 내고 고기는 카레 소스를 머금어 씹을수록 감칠맛이 더해지네요 매운맛은 자극적이지 않고 밸런스 있게 잡혀 있어 밥이랑 비벼 먹으면 부담 없이 계속 넘어가는 집카레 스타일입니다
#일반식 #저녁

1인분(100g)
400kcal
오뚜기카레가루 약간 매운맛
4.8(리뷰 114개)
·식단기록530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