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634034님의 미스터네이처 파프리카 샐러드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634034님의 미스터네이처 파프리카 샐러드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634034
리뷰1985
조회수 22 작성일자 26.05.10
파프리카샐러드입니다 ㅎㅎ
노란색 그리고 빨간색 파프리카가 잘게 잘려서 들어가있는데 색도 너무 이쁘구요 맛도 좋습니다
파프리카가 완전 사과처럼 달아요 ㅎㅎㅎ
게다가 파프리카는 건강에 정말 좋다고 하죠
먹기도 좋고 건강에도 좋다고 하니 최곱니다.
#일반식 #점심

1인분(100g)
10kcal
미스터네이처파프리카 샐러드
4.9(리뷰 43개)
·식단기록365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