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699053님의 삼선짬뽕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699053님의 삼선짬뽕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699053
리뷰286
조회수 18 작성일자 26.05.10
해물 푸짐하게 들어간 삼선짬뽕이라 한그릇만으로도 만족감이 컸다. 오징어, 새우, 조개 등 재료가 신선해서 국물 맛이 정말 시원했고 얼큰한 불향까지 더해져 계속 손이 갔다. 면발도 탱글해서 국물이 잘 배어들었고, 먹을수록 깊은 감칠맛이 살아나는 스타일이었다. 자극적이기만 한 맛이 아니라 깔끔하게 마무리돼 해장용으로도 딱 좋은 짬뽕이었다.
#일반식 #점심

1인분(350g)
487kcal
삼선짬뽕
4.9(리뷰 91개)
·식단기록1천+0